들어보니까 저녁 7시에 입금 예약해 놓는다는데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급여는 7시에 들어오고
30분 뒤 식대 30분 뒤 상여 이렇게 보내는데
그냥 좀 일찍 보내주거나 같은 시간에 다 주면 안 되냐고
말하고 싶은데 오바일까?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들어보니까 저녁 7시에 입금 예약해 놓는다는데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급여는 7시에 들어오고 30분 뒤 식대 30분 뒤 상여 이렇게 보내는데 그냥 좀 일찍 보내주거나 같은 시간에 다 주면 안 되냐고 말하고 싶은데 오바일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