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3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학원에서 하는것도 해봤는데 너무 시간 때우기로 대충 가르켜 줘서 자세히 친절하게 가르켜 줄 사람 찾는데 알바 어디서 구해야해??

7번정도 생각하고 내 출퇴근길 왔다 갔다 하는거고 1시간에 10만원씩 드릴 생각인데... 대신 정말 친절히 가르켜줘야해...

학원은 너무 불친절했어 물어보는거 모른다고 구박이나 하고



당근에 올렸는데 불법이라고 글이 짤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우리 부모님..한테 배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는 안계시고 엄마는 운전을 못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촌중에도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제일 나이가 많아.. 그리고 엄마도 외동. 아빠도 외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괜찮은 연수 학원을 알아보는 방법밖에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리뷰 좋은곳 있나 더 뒤져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한테 배울 사람이 없다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가족한테 배우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인터넷에서 지역 운전연수 치고 배웠어! 완전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설운전연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뷰 겁나 열심히 찾아봐야겠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원에서 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전연수 학원차 타고 하는게 편하긴 한데.. 옆에서 브레이크로 잡아줄 수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원에서 강사 바꿔달라고해 그러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꿔주는지 몰랐어 알았으면 바꿔달라고 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내가 사는 지역 카페에서 구했오 ㅋㅋㅋㅋㅋ
장비 엄청 들고 오셨음
초보운전 자석도 잔뜩
사이드미러 보조거울
조수석에서 브레이크 할 수 있는 장비(1번 박을 뻔했는데 덕분에 안 박음 ㅠ..)
근데 마지막 수업때 자기가 하는 운전자보험 권유해서 빡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지역카페 한번 가입 해 봐야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떤사람 대리운전 부른 썰 봤는데 한 번 해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멀지 않은 곳 사는 친척이나 친구들 어디서 연수받았는지 물어봐 나도 지인소개로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원 아니면 불법이라는거 전에 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리운전 불러서 지켜봐달라한 썰 개웃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10?!
나 10시간 27 줌 창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 친절하게 잘 가르켜 줄 사람 찾거든.. 나 고속도로를 타야하는데 무서워서 출퇴근을 지하철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떤 마음인지는 알겠다
나도 4개월 가량 차량 방치하다가
3월 초 10시간 이수하고 다니거든
진짜 넘 무섭고 내가 사고내면 어떡하지 하면서 50도 근근이 밟았는데
이젠 ㅎ 고속도로에선 100이상 걍 밟아
나 연습할 때 주위에서
해보는 수 밖에 없다, 계속 하면 는다 이런 말만 들어서 좀 속상하고 짜증났는데... 해보니 알겠음 ㄹㅇ 걍 저 말 밖에 할게 없더라
유튜브 틈틈이 보고 교육 받고
일부러 라도 가까운 마트 차 끌고 가고
여유될 때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서 커브 및 주차 연습하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리기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알려주고싶다 10년무사고인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0년 무사고 이런분들한테 받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설업체에서 했어!!! 넘 잘 알려주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숨고 !!! 앱에서 못구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맘카페나 지역카페 들가서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전운전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
18:58 l 조회 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2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2
18:57 l 조회 13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4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3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8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
18:57 l 조회 6
육아복지 좀 적당히 늘리면 좋겠다
18:57 l 조회 8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11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5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2
18:56 l 조회 10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7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
18:56 l 조회 17
광어초밥에 이런 거 잇는데 먹어도 되는 거임?
18:55 l 조회 26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15
이거 내가 눈치볼 일 아니지…? 병원 예약하는데 1
18:55 l 조회 14
여자들은 남자 이중에서 어떤 몸을 더 선호해?4
18:55 l 조회 25
친구 남미새 그만두고 게임만 하루에 14시간함5
18:55 l 조회 16
이번에 회사에서 큰일 겪었는데 2
18:54 l 조회 23
회사고민상담 누구한테할까2
18: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