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나한테 쓰는 이모티콘 3종이 전부 2년 가까이 사겼던 전애인이랑 맞췄던 커플 이모티콘이더라고
알고나서 난 기분이 좀 꽁기한데 이거 쓰지말라고 할만한가?ㅜㅜ 그냥 이모티콘일뿐인데 내가 넘 예민한건지 아님 그렇게 느낄만한건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2년 동안 내내 써서 쓰는 것 같은데 그게 뭐 커플 관련으로 맞춘 이모티콘이라 너한테도 똑같은 거 세트로 사 준 거야? 그러면 꽁기할 만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놉 사준건 아니고 자기 혼자만 계속 그거 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정확히 어떤 이모티콘인지 모르겠어서 판단이 안 선다 정 마음에 걸리면 둥2처럼 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되게 하트뿅뿅~하는 이모티콘이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냥 있으니까 쓴다고 생각하는데 거슬리면 하나 선물해주고 사실은 약간 그랬다구 앞으로 이거 쓰자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첨에 남친 사귈 때 남친이 커플이모티콘 쓰길래 음 … 기분이 좀 묘하긴 했는데
어차피 나도 전남친한테 쓰던 이모티콘 써서
걍 넘어감
이모티콘은 죄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이모티콘 선물하면서 이제 나랑은 이거 쓰자!!라고 가볍게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랬는데 머ㅓ.. 그냥 그러려니 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2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12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16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18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20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5
12:11 l 조회 39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48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1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0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6
11:57 l 조회 77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34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79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0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6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