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진을 이렇게 찍는편이거든? (한장뿐이지만..) 나는 나름 잘찍은편이라고 생각하는데 혈육이나 친구 친한 직장동료까지 내가 찍은 사진들 보면 잘못찍는구나~ 사진 고자네 이러더라구ㅜ 기본적으로 잘찍는 방법 있니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사진을 이렇게 찍는편이거든? (한장뿐이지만..) 나는 나름 잘찍은편이라고 생각하는데 혈육이나 친구 친한 직장동료까지 내가 찍은 사진들 보면 잘못찍는구나~ 사진 고자네 이러더라구ㅜ 기본적으로 잘찍는 방법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