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올랐다는건 들었는데 살일이 없어서 잘 모르다가
이걸 치과가서 체감함 ,,
내가 어릴때 크라운 씌어논 게 있어서
20대초반에 2개바꾸고 이번에 하나 더 교체 + 충치치료하거든
4년전쯤 갔을때 금 크라운 30해서 2개 60주고 바꿨는데
이번에 가니 개당 65래 … 진짜 깜짝놀램 ㅋㅋㅋㅋ ㅠㅠㅠ
구래서 50만원짜리 흰색 지 뭐시기로 하기로 했는데 너무 비싸다 …
그땐 흰색하고 싶어도 금이 더 싸서 한건데 이제 금이 더 비쌈 ㅜㅜ
이번 치료 끝나면 무조건 치아보험 들어야지 .. ^^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