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7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어느정도로?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장원영 카리나 윈터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 가산점 알게모르게 짱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쁘면 어떤 집단에서든 대부분 장점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는 웬만하면 어디에서든 뛰어날수록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기업 다니는 남익인데 이쁜 동료들 많음
그중에 몇몇 개이쁜 사람도 있고 근데 평범한 사람이 대부분이긴 하고. 눈에 띄는 게 장점도 되고 단점도 되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점이자 단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외모 뛰어나면 대인관계에서 유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선배 이영애 닮았는데 옆에서 보면서 아하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업땐 가산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할 땐 케바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 뛰어나면 누구나 호의적으로 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 이득봄 누구나호의적이고 실수해도 잘 봐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할 수 있겠으나 남직원들 입에 오르내리기도 하더라 장단점이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접땐 엄청난 장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그정도로 예쁜 사람 별로 없고 다 고만고만해 평범한 사람들끼리 신경 쓸 정도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상좋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직장 뿐만 아니라 그냥 인생에서 무조건 플러스
근데 머 못생겨도 직장생활에 무리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예인처럼 예쁜 건 직장에서 장단점이 있는데, 인상이 좋으면 장점 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지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일못하면 이쁜데 일못하는애로 각인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적으로 봐주고 쉬게해주고 뭐 이런건없음 그냥 호감작이잘되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1:28 l 조회 1
8살 차이 연애 에바야?
1:28 l 조회 1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3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
1:28 l 조회 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
1:28 l 조회 2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7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2
1:27 l 조회 15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2
1:27 l 조회 7
근장 얼마 들어왔어!!!!!!5
1:27 l 조회 10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2
1:27 l 조회 21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11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5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2
1:26 l 조회 6
23살인데 있잖아.. 2
1:26 l 조회 12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3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2
1:26 l 조회 8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6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