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3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둘 다 합격했을 때 
나이는 만25, 둘 다 원하는 직무!
어디 갈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닥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규직 가서 몸 불리고 대기업 이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에서 정규직 노리는 건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는 보통 어려울걸?
무기계약직이 되는거면 모를까 정규직 전환 자체가 자주 있나 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환을 기대하기보단 계약직 경력 살려서 정규직 자리에 지원하는 건 어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서 만 2년 이상 채우고 1로 이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직은 계약직으로 뽑는 이유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서 2년 채우는 건 별로야?
어떤 이유가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직은 말그대로 해당 계약기간동안만 필요한 인력인거임 너가 1년 일하고 다른 사람이 대체해서 또 1년 일해도 전혀 상관없는… 차라리 정규직 전환형 인턴이면 전환율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80이상이면 가라는 말을 했을거 같음
1에 가서 너가 어떤 일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다만 1년이면 사무보조에 가까운 일을 하게될테고 너가 거기서 얻는건 뭔데 대기업에서 1년 일했다는 서류상의 스펙? 차라리 중견 가서 제대로 된 경력 쌓고 대기업 경력으로 이직하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턴하다가 동일한 포지션으로 계약직 제안 받으거면 솔직하게 물어보셈 정규 전환 가능성이 있는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대기업 계약직이면 오히려 일 사무보조에 훨 가까울수도... 어리니까 2있다가 이직할듯 중고신입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건데 일단 의견 거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대기업 계약직은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면 몰라 너무 희망고문인듯...그리고 인원이 많다보니 경험하는 업무도 한정적일거고
중소, 중견에서 다양한 업무 해보는게 이력으로는 더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거긴한데...의견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초년생이 대기업 계약직 가면 큰 일 안시킬 것 같아서 2.... 2에서 일하면서 1로 갈 준비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쓰니 하고 싶은 거 선택해! 대부분 의견이 2라고 해서 1이 이상한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거긴한데...의견 고마워! 아뮤래도 다니던 데가 편하니까 계속 다닐까 생각들면서도 정규직이 궁금하긴 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 정규직 전환이 얼마나 되는지를 봐.. 내친구 정규직 전환해준다고 해서 2년 다녔는데 갑자기 계약만료돼서 구직중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1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1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1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2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4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2:20 l 조회 5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10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8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1
22:20 l 조회 4
수익 인증~!!!!!ㅎㅎㅎ
22:20 l 조회 17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24
부모님 몰래 해외여행 가본 익?? ㅜㅜ1
22:19 l 조회 10
알바 대타 할 사람 없으면 나와야 하는 게 맞나?...3
22:19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한테 인기없을만하다..
22:19 l 조회 15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8
오늘 같이 일하는 사람이 운전하는디
22:18 l 조회 6
마운자로 하고 싶은데 이게 몇십년 뒤에 부작용이 없을까4
22:18 l 조회 15
육아종성유선염 걸렸는데
22:18 l 조회 9
마운자로 위고비 그런 생각이 들어1
22:18 l 조회 16
스뎅 혀클리너 쓰는 익들아2
22: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