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6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우리가 거장이라고 부를정도로 몇십년동안 수없이 노력해서 만든 작화랑 이야기로 좋은 작품들 많이 만드시고

거기에대해서 자부심도 엄청 크실텐데

뭔가 수많은 시간동안 본인이 해온 노력들이 한순간에 물거품되는듯한 느낌이 드시지않을까...


애초에 ai그림에 부정적이셨는데

거기에 활용되는 제일 대표적인게 본인작품의 그림체가 되어버렸잖아


내가 그동안 해온 노력들은 뭐였을까 진짜 현타오실것같음


지금 보니까 그냥 그림만 그려주는 수준이아니라 

반지의제왕 예고편 영상을 아예 지브리 그림체로 바꿔서 진짜 지브리 애니보는것처럼 영상을 만들었더라고...


이사건 계기로 진짜로 더이상 작품 안만들겠다고 찐으로 은퇴하실까봐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지브리 다 떠나서 모든 그림들은 현재 그림작가들 그림 무단학습해서 나온 결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창작에 대한 이해도 없는 사람들이 무지+내일아님 ㅎㅎ 알빠?로 일어난 사태임 작가들 다 no ai 외치고 있는데 알아볼 생각도 안하고 이러고 있다는데 암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빠ㅎㅎ 이러면서 지 일들 아니라고 예민하대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작자가 싫다고 하면 안 하면 안되는거임? 법 없다고 상도덕도 없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소세지 야채볶음에 먹고 잘까
21:43 l 조회 3
너네 선크림 덧발라??
21:42 l 조회 5
공무원, 공공기관들아 2부제 팀에서 얼마나 실천함?
21:42 l 조회 4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2
21:42 l 조회 15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8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8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1
21:41 l 조회 4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3
21:41 l 조회 12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6
21:41 l 조회 14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2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2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4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6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6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6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