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7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내친구 동네 식당 홀서빙 알바 면접갔는데 

자리 앉자마자 경력 물어보더니 22살인데 여태 알바 한번도 안해보고 뭐했냐고 안뽑을거라고 손으로 훠이훠이 하면서 훈수뒀대..ㅋㅋㅋㅋ 

ㄹㅇ 내가 다 열받음 22살이 알바안해봤다고 한소리 들을 나이인가???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 22살한테... 진심 아무 알바나 잡아도 막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해야겠다고 맘먹은 애들은 20살때 시작하긴 하니까
근데 홀서빙 뭐 기술 경력 필요한 것도 아닌데 태도가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23살땐가 첫알바 면접갔는데 똑같은 서리 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하다못해 카페나 썹웨처럼 손 많이가는 거면 몰라.. 테이블 5개있는 국수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진작에 잘걸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알바인데 늦은 게 어딨어ㅋㅋ 평생 안 하는 사람도 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사람이 이상한 사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나 22살 알바할때 사장이 어리다고 부럽다고 했는뎈ㅋㅋㅋㅋ경력 1도 없어도 다 좋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장이 이상하네 ㅋㅋㅋㅋ 근데 대부분 알바하는 사람들은 20살때부터하고 안하는 사람들은 아예 대학교내내 용돈 받으면서 살아서 22살쯤 애매한 중간쯤에? 알바한다고 하면 뭐 사장이 안 내켜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그래도 정중하게 거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가 20살 전유물이냐….나이 많은 알바 살면서 개많이 봤는데 많아봤자 중반임 난 수능 끝나고 엄청 알바면접 보러 다녔는데 그땐 너무 어리다고 다 거절 당했음 근데 22살은 너무 많다고? ㄹㅇ 몽몽소리…뭐 어떡하라고 20살만 지원하라고 써놓던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
2:38 l 조회 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
2:37 l 조회 3
면세점 일하는 익 있나 ㅠ
2:37 l 조회 3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
2:36 l 조회 20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4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1
2:35 l 조회 11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4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6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6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39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8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2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1
2:33 l 조회 25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20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31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6
2:30 l 조회 71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30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50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