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1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9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친구 남편 회사 여자동료가
남편더러 미혼이셨으면 결혼하고싶을뻔 어쩌고 했나봐
그걸 친구 남편은 또 친구한테 자랑한거고…

친구는 뭐 그런여자가 있냐고 화나서 길길이 뛰고
남편이 너무 잘생겨도 문제라는데…
솔직히… 그냥 얼굴보고 그런 말 할 그정도 아니거든…??
진짜 아님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어렵다 기혼감성^^….
대표 사진
익인1
퍼즐적인 부분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평범한 커플의 자랑과 질투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ㄹ???? 난 듣자마자 인지부조화 오는 기분이라 말문이 막혀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웬 미꾸라지 하나 때문에 주변 몇이 피해보는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음 정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너무 뭔지 알거같아ㅋㅋ ㅋ ㅋ걍 남편애기동물 자랑은 안했으면 좋겠음 걍 안궁금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편이 잘생겨도 문제 이거만 빼면 공감해줄거 같은데 저말이 진짜 ㅋ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내 직장동료도 이런스타일인데 진짜 남편 얼굴을 아는데 자꾸 희대의 미남인척 포장질 하는데 당황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회사에서 어케 하면 여자동료가 저런 말을 함...?ㅋㅋㅋㅋ 남자 미모보단 행실을 말해야하는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생각함…
뭘 얼마나 스윗햇기에… 저러고다니나….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혼감성 단어 ㄹㅇ 너무 듣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딜가나 남미새가 문제네 유부남한테까지 손을 뻗치냐 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편이 잘생겨서 문제가 아니라 그런 남미새 발언을 유부남한테 대놓고 하는 여자동료랑 꽃밭 남편이 문제인데ㅋㅋㅋㅋㅋ하 끼리끼리다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 직원도 남미새 아내도 남미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래 기혼 감성이 아니라 걍 그사람들이 이상한거지 기혼치기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뭔 기혼감성임 걍 커플들한테도 많이 볼 수 있는 오징어지킴이 비슷한 느낌인디...이유없는 기혼 혐오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내 친구가 결혼 전에는 안그랬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신혼이야? 보통 결혼하면 콩깍지 어느정도 벗겨지지 않나 신기하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일찍 결혼해서 몇년 됐어
근데 여태까지 뭔가 친구들이 다 미혼이라 봐준건가 싶을정도로
요즘 모든 맥락이 저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동료도 남편도 친구도 다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저 얘기 자체가… 뭔가 내친구니까 모든 말에 공감하고 반응하고 싶은데 맥락 어느 하나도… 공감이 안되어서 좀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렵다 그들의 세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미새들 어렵다... 심지어 친구 남편이 잘생겼었어도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그러려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 생기지 않아서 그런 말을 자랑한답시고 전하는 거지 뭐..친구는.. 본인 취향에는 남편이 잘 생긴 거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여자도 이상하고 남편도 이상하고 친구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혼감성ㅋㅋㅋㅋ 이젠 미혼 기혼도 갈라치기 하고 도대체 어디까지 갈라치기 할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료분이 오바한건데 결국 자랑으로 넘어간건가? 난 표정관리 안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혼감성이 아니라 쓰레기감성 아닌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무슨 기혼감성ㅋㅋㅋㅋ 연애든 결혼이든 제눈에 안경이니까 그런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놈의 기혼감성…ㅋ 본인 남친보고 연애 안했으면 사귀고 싶을 뻔 했다는 말로 치환해도 충분히 이상함. 남편이 잘생겼다 뭐다 가타부타 말 안꺼내도 충분히 그 동료가 이상한 상황인데 피해당한 사람을 욕하는 게 맞나ㅋㅋ

그럼 뭐 뒤에서 친구남편 얼굴이 그럴만한 재목은 안된다며 품평회 하는 건 비혼감성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리고 뭐 결혼까지 한 마당에 같은 가족끼리 잘나서 그런거다 생각할 수도 있지. 본인 가족 사정이 어떤 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남들한테 자기 가족 낮춰서 말하는 사람들이 더 이해안감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아직 미혼이고 비혼은 아냐
근데 난 저런 말 하는 여직원이나 그걸 와이프한테 전하는 남편이나 그걸 뭔가 뇌피셜로 해석해서 머리채 잡으러 갈거라고 나한테 말하는 이 모든게 이해가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와중에 그냥 진짜 딱 하나 단호하게 반박 가능한게 잘생겨서는 아닐거 같다는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나만 요즘 러브버그 잘 안보임?
18:31 l 조회 1
러브버그 아파트 벽에 붙어있는거
18:31 l 조회 2
지하철에서 음식 냄새 나는거 구역질 나는구나ㅜㅜ
18:30 l 조회 7
된장도 유통기한이 있어?
18:30 l 조회 5
삼전 내려갔을때 사야하나...1
18:30 l 조회 4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13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5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2
18:29 l 조회 20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10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3
18:29 l 조회 25
주식 왜 떨어진거임?2
18:28 l 조회 27
⬇️바보
18:28 l 조회 11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4
18:28 l 조회 19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41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
18:27 l 조회 12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4
18:27 l 조회 19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7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4
18:27 l 조회 19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10
18:26 l 조회 13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