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2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것저것 자꾸 사주려해서
더더욱 데통만 쓰고싶어.,,

난 직장인6년 꽉채운데다 본가살고
애인은 이제 3년채웠고 연하, 자취하고 차있어
지갑 구멍숭숭일거같아서 데통하자했거든.

한동안 데통 쓰다가 2달정도 또 멈췄더니
애인이 이것저것 계속 사주길래
나도 애인한테 더 사주게되는거야
결국 애인이 훨씬 더쓰고, 난 데이트후에 가계부쓰면서 헉 너무많이썼다+애인은 대체 얼마를 쓴걸까..라는 생각이 가득해져서 현타가 ㅎㅎ..


그래서 둘다 합리적으로 아끼자 하고 데통쓰니까
낭비가 나름 줄었어

난 얘랑 결혼하고 싶고 내가 더 내도 상관없긴한데 
애인도 돈 어느정도 모아야 할 생각이 들거아냐ㅠㅠ..
둘다 개인카드로하면 막써ㅓ서 진짜 데통 필수인간들이다..
대표 사진
둥이1
이렇게 서로 안 아까워해야 오히려 데통이 순탄히 굴러가는듯 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완전 맞말
안쓰면 진짜 파산이야 하하하..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데통을 하든 안하든 서로 위하고 계산적이지 않은애들은 데통을 해도 예쁘게 잘사귀고
서로아까워할애들은 데통 안해도 손해본다하고 개싸움함 아유 지겨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23:08 l 조회 7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
23:07 l 조회 10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8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6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6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10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28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4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4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8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2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44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8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5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1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