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한테 돈자랑 하는거, 그걸로 또래 관계에서 서열 만드는거
내가 고객 아니냐, 우리 엄마 아빠가 돈 주는거 아니냐 이런 식으로 교사와의 관계에서도 서열을 정하려고 하는거
엄마 아빠 말 안듣고, 선생님한테 대들고, 친구랑 싸우고 이런거 정도는 당연히 애니까 그럴 수있는거라 에휴 이 금쪽아 하고 마는데
저건 진짜 너무 어른들의 그것이라....ㅎ 저런 류의 행동이나 발언 보고 들을 때마다 헉 하는 심정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한테 돈자랑 하는거, 그걸로 또래 관계에서 서열 만드는거 내가 고객 아니냐, 우리 엄마 아빠가 돈 주는거 아니냐 이런 식으로 교사와의 관계에서도 서열을 정하려고 하는거 엄마 아빠 말 안듣고, 선생님한테 대들고, 친구랑 싸우고 이런거 정도는 당연히 애니까 그럴 수있는거라 에휴 이 금쪽아 하고 마는데 저건 진짜 너무 어른들의 그것이라....ㅎ 저런 류의 행동이나 발언 보고 들을 때마다 헉 하는 심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