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4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여태 헤어질거 같을 때 데이트 하는 주라면 오지말라고도 안하고 그냥 일정대로 올라가서 얼굴보면 잘 풀려서 다시 잘 만났거든

이번엔 애인이 나 안볼려고 약속까지 잡았다가 내가 얼굴이라도 보고 얘기하고 싶다하니 약속 미룰테니 그냥 만나서 얘기하자고 해서 보러간다..

근데 이번엔 너무 단호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가도 2박3일 일정인데 와서 얘기 하자는건 희망이라도 있지 않을까 싶고 에효..마음 비우는게 맞는 거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얘기 잘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후회하지 않게끔 얘기하고 올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1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4
14:26 l 조회 44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29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1
14:19 l 조회 20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5
14:17 l 조회 33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36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38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7
14:02 l 조회 53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3
13:51 l 조회 42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9
13:38 l 조회 138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87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9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0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0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4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6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