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5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한국인도 영어 그닥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일본인은 한술 더뜨는거같아

일하면서 발음도 발음이지만 영어 자체를 제대로 모르는거같아.. 그래서 너 토익 점수 있냐 물어보니 한다는 소리가 " 나 그래도 800점이나 받았는데?" 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짐

우리 사무실 한국인 중에 토익 950 밑은 아무도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발음자체를 힘들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보니 어그로네
걍 반응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 어그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 때문에 걔네 영어 교육방식때문에 내가 영어를 못함 ...... 그지같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 자체가 필요없는 나라임 영어 못해도 어차피 먹고살길 많아서
한국 16년 일본 12년째 살고있는데 한국이 미친거지 일본이 이상한게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나도 이케 들음 영어를 쓸 일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내수가 커서 영어못해도 취업 지장없고 해외 나가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도 인기글이네 첨언하자면
해외 관련 직종 아니면 한국도 솔직히 영어 쓸 일 취준생때말곤 없지않나? 입사하면 대다수가 안쓰는데 전원이 토익토스오픽 등등 온갖 영어시험 고득점을 갖고있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지..
일본은 관련자들만 잘하면 된다 주의라 살면서 토익 응시조차 안하는 애들도 많고 도쿄대 학생들 조차도 평균 6~700선임 그렇다고 걔네가 몽총한 애들인가? 절대 그렇지않음
그냥 본문처럼 생각하는 한국사람과 한국사회가 제정신이 아닌거지 일본이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화자 부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가생각해도 한국이 유독 영어에 더 미친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감... 엄마랑 5층건물 미용실 갔는데 층수마다 뭐 있는지 설명 되있는거 죄다 영어로 적어놔서 찾는데 애먹었음 한국이고 이용하는사람 죄다 한국인인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억 3천만 인구라 일-영 문헌 번역이 엄청 잘돼있어서 영어 잘할 사람만 잘하면 되자 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후진국개도국들이 영어의존도가 높음
선진국은 내수로도 먹고 살수있으니까 영어를 배울 필요가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밖에 안 나가면 피부가 하얘지는구나..
20:07 l 조회 1
자궁경부암 너무 무섭다… 진짜로
20:07 l 조회 1
아빠가 신발 사라고 백 줬는데 주식 넣고 싶어서 하 ..고미;ㄴ1
20:06 l 조회 7
본인표출내 토익 RC 공부 방향성 설정해줄 수 있을까?
20:05 l 조회 9
와 드디어 비누 크런치 말랑이 나도 삿어!!!!
20:05 l 조회 3
아니 얘 사이즈 봐;; 1
20:05 l 조회 23
와플대학 우베 젤라또 와플 먹어 제밯1
20:05 l 조회 10
나만 2024년에 시간 정신이 머물러있는거 같아
20:05 l 조회 6
종강하고 진짜 부지런하게 보냈다!
20:04 l 조회 13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1
20:04 l 조회 42
애인이 지하철에서 외국인 여자 캐리어 들어줌2
20:03 l 조회 32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3
20:03 l 조회 11
대학생인데 1
20:03 l 조회 9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2
20:03 l 조회 11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1
20:02 l 조회 8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3
20:02 l 조회 13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87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3
20:02 l 조회 20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7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