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일주일차인데 팀장님 밥먹으러? 외출 가시는데 인사 안하고 폰 한다고 혼내고.. 아침에 인사해서 딱히 안한거거든 그리고 고객님께서 오셔서 간편인증 도와드리는데 하다가 안됐거든 그래서 창구에서 번호표 뽑아야 할 것 같다 하니까 진작에 그렇게 하지 시간낭비 했다고 고객이 나한테 뭐라해서 아까부터 넘 속상해서 눈물찔끔 흘리는중이다.. 괜찮아지겠지 별거아니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알바 일주일차인데 팀장님 밥먹으러? 외출 가시는데 인사 안하고 폰 한다고 혼내고.. 아침에 인사해서 딱히 안한거거든 그리고 고객님께서 오셔서 간편인증 도와드리는데 하다가 안됐거든 그래서 창구에서 번호표 뽑아야 할 것 같다 하니까 진작에 그렇게 하지 시간낭비 했다고 고객이 나한테 뭐라해서 아까부터 넘 속상해서 눈물찔끔 흘리는중이다.. 괜찮아지겠지 별거아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