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 KPI를 수치화해서 적으라는데 예시가 잇거든
근데 팀장님이 참조하라고 주신 표에는 수치적인 예시가 없어....
두루뭉술한 내용을 던져주고 수치화해서 적으라는 거같은데
아니 애초에 사원인 내가 우리 본부 KPI를 어캐알아?
진짜 열받네 어떻게 써야되는건지 혹시 아는사람잇으면 좀 도와주라. .... 제발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본부 KPI를 수치화해서 적으라는데 예시가 잇거든 근데 팀장님이 참조하라고 주신 표에는 수치적인 예시가 없어.... 두루뭉술한 내용을 던져주고 수치화해서 적으라는 거같은데 아니 애초에 사원인 내가 우리 본부 KPI를 어캐알아? 진짜 열받네 어떻게 써야되는건지 혹시 아는사람잇으면 좀 도와주라. ....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