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꾹 담음 → 양 적어보임 → 적어보인다고 컴플 걸음
많이 먹고 싶으면 많이 시켜
하루에 몇십 명이 다 저 말 하는데 정정해 주기도 벅차다
아이스크림 많이 달라고도 하는데 많이 못 줘
저울 위쪽에 cctv 다는 사장도 있다던데 정량보다 적은거 아니면 그냥 먹자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꾹꾹 담음 → 양 적어보임 → 적어보인다고 컴플 걸음 많이 먹고 싶으면 많이 시켜 하루에 몇십 명이 다 저 말 하는데 정정해 주기도 벅차다 아이스크림 많이 달라고도 하는데 많이 못 줘 저울 위쪽에 cctv 다는 사장도 있다던데 정량보다 적은거 아니면 그냥 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