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과잉이었음.....
그냥 가만히 있어도 생각이 안멈추는 사람...
걍 세상의 모든 이슈에 대해 개진지하고 생각이 많음
나도 이런 경우여서 60만원 들여서 adhd+종합심리검사 받았는데
아니었음ㅋㅋㅋㅋㄱ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생각 과잉이었음..... 그냥 가만히 있어도 생각이 안멈추는 사람... 걍 세상의 모든 이슈에 대해 개진지하고 생각이 많음 나도 이런 경우여서 60만원 들여서 adhd+종합심리검사 받았는데 아니었음ㅋㅋㅋㅋㄱ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