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5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상사 뭐하나 물어보고 실수하면 폭언에 소리지르는거 장난아니고 주변 사람들도 걍 알아서 해라라는 식..먼저 인사도 안해ㅋㅋㅋ…
상사 자기 실수하면 그냥 넘어가고ㅋㅋ 내가 했으면 사무실이 떠나갔을듯

하나하나 다 시비걸어서 퇴사 말했는데 조금만 더 생각해보라고 잡고나서 갑자기 말도 안걸던 회사사람이 말걸어
그리고 친절하게 가르쳐주고ㅋㅋ…
그냥 퇴사가 답이겠지??ㅠ 연봉이랑 생각하면 오래다니고싶었는데…내가 여기 다니면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점심때 밥도 안넘어가서 안먹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퇴사한다고 말하면 잠깐 잘해줌 밥도 못먹을 정도면 걍 퇴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해주는거 며칠 안갈거 같긴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퇴사하고 싶은데 1년은 채우고 싶어서 버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년 버틸랬는데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말했어ㅠㅠ 익인이도 상사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하ㅠㅠ나도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음 매일매일 그만 두고 싶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꾸역꾸역 버티다가 말했어ㅠㅠ익인이두 정신이랑 몸이 망가진다 싶으면 생각해봐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4
7:42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