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평소에 기초만 하고 다녔을땐 각질부각 없고 피부 괜찮아 보이는데
피부화장만 하면 각질부각이 장난이 아냐ㅜㅜ
쿠션 문제일까...?지금 기초(토너-앰플-바이오더마포마드-수분크림) 이렇게 하는데 더 해야되나?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평소에 기초만 하고 다녔을땐 각질부각 없고 피부 괜찮아 보이는데 피부화장만 하면 각질부각이 장난이 아냐ㅜㅜ 쿠션 문제일까...?지금 기초(토너-앰플-바이오더마포마드-수분크림) 이렇게 하는데 더 해야되나?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