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급하게 케이크가 필요한데 내가알기로는 레터링케이크는 3~4일전 주문해야한다고 했었던것같거든? 그래서 그런데 내일 당일케이크 가능한곳에 전화해서 저녁에 받을까 아니면 오늘 전화해서 내일받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내일 급하게 케이크가 필요한데 내가알기로는 레터링케이크는 3~4일전 주문해야한다고 했었던것같거든? 그래서 그런데 내일 당일케이크 가능한곳에 전화해서 저녁에 받을까 아니면 오늘 전화해서 내일받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