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여기 광역시인데 일주일에 3개 넣으면 다행임 근데 일자리 없다고 서울로 올라갈 순 없잖아 그럼 내 생각에 여기서 최소 월급 7~80만원 더 받아야하는데 그럴수도 없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조건 필터 걸면 서울은 1700개 여기는 16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지역은 애초에 거를것도 없이 16개 나온다고 하는거잖아 1700개중에 괜찮은 곳 고르는 거랑 고를 수도 없이 16개만 있는거랑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고집 뭐임.. 공감못하면 말이나 얹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ㄷㅎ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이래서 친구들 다 수도권으로 탈출했나 싶고.. 난 직무 관련 교육 받고 싶은데 경기도 가야하길래 그냥 포기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 글에서 서울도 마찬가지라 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에 진짜 회사가 없긴 한가보다... 전국민 서울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광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나 똑같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래서 다들 어쩔수없이 서울로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자리 없다고 왜 서울로 못올라와..? 나도 취업때문에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캥거루족할 수 있는데 서울가면 돈을 못 모아서 지금 인생 최대고민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에 일자리 더 없어질텐데 미루는개 더 안좋을걸 당장은 돈 못모아도 나중을 생각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만해도 외롭고 괴롭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무슨 직무길래 서울은 공고가 1700개나 돼..? 요즘 지역 상관없이 공고 별로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큰 직무 필터만 걸어도 그정도 차이라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도 없어서 걍... 알바하면서 버티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산인데 그래서 나도 그냥 급한대로 공공기관 계약직 들어감.. 말고는 공고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승이직하고 싶은데 ㄹㅇ 공고 없음 그렇다고 여기 계속 다니면 이 회사 망하면 이제 나는 간호조무사나 요양보호사 따서 살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올라가면 나가는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집에서 다니는게 이득인데 광주전남 공고 진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여기서 계속 취준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 나갈 돈도 없고 지원도 못해주셔서 머라도 여기서 하고 모이면 올라가려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힘내자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직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ㄹㅇ로 없다 작년 연말보다 더 한거 같아 채용공고 1-2페이지 넘기면 다 봤던 공고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특히 목,금 너무 없음..
넣어도 면접 보라는 연락도 안오더라 미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2년전에 봤던 블랙기업들도 그대로 또 나옴 반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기업 기준 아니여도 보통 채용 성수기가 언제야?
나도 광역시인데 미춰버릴거 같네...진짜로 알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녕.. 나도 광주사람인데 서치하다 왔어 난 내가 관심있는분야 키워드 똑같이 검색하면 서울은 3천개/2천개 뜨고 광주는 한두개 뜸...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없어 난 돈없고 엄마랑 떨어지기 싫어서 그냥 여기서 살아야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엄마랑 떨어지기싫엌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되겠지.. 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페이스 엑스 162는 진짜 든든하네
3:58 l 조회 1
하 나 진짜 얼탱이가 없는게 외박 야간알바 다 되면서
3:57 l 조회 4
와 앞니 깨지는 꿈 꿨어
3:56 l 조회 4
난 이제 학창시절에 나 따시킨 애들 다 용서한듯
3:55 l 조회 8
Zara 뭐지 찜한옷 세일공지도 안났는데 하루만에 2개남았네
3:55 l 조회 6
윈터 착장 그대로 사는거 어때 보여?? 1
3:54 l 조회 32
새벽마다 흑역사, 후회 떠오르는 거 신기하다
3:54 l 조회 5
어릴 때 나 때리고 욕하고 막말하던 남자애들 근황 보는데
3:54 l 조회 15
원래 동성이랑 모텔가도 분위기 이상하니.. 1
3:52 l 조회 26
isfj 익들아1
3:52 l 조회 14
이성 외모가 맘에 들어서 친해짐 > 근데 성향, 성격이나 결이 안맞음 이런 경우에 그냥 친구 불가능하다 생각해?3
3:52 l 조회 26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7
3:48 l 조회 36
교도관인데 질문받음5
3:47 l 조회 42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5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2
3:46 l 조회 19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7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2
3:45 l 조회 23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8
3:45 l 조회 157
사진평가좀4
3:44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