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무조건 반대거든? 그런데 문득 심슨, 디즈니 그림체 사용하는 건 많이 봤는데 왜 지브리는 안될까 이런 생각이 드는 거야... 지피티 때문에 걷잡을 수 없이 퍼져서 더 말이 나오겠지만... 미야자키 하야오가 ai 싫다고 땅땅해서 그런건가? ai가 결국 기존 작품을 카피해서 문제라는데 나도 그림 공부하면서 모작 진짜 많이 했거든 지피티도 모작을 한다고 봐야 되는가...? 말이 주절주절 어수선한데 각설하자면 익들 의견이 궁금하다는 뜻임
우째 생각해?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