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나가기 전 코스에서 안고있을때
낑낑대 원래 안그러드만 요즘들어 더 그러네
빨리 산책하고싶어서 그런가??
산책 나가는 걸 좋아하는데 나갈때마다 낑낑대는 이유를 모르겠어
너무 좋아도 낑낑대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산책나가기 전 코스에서 안고있을때 낑낑대 원래 안그러드만 요즘들어 더 그러네 빨리 산책하고싶어서 그런가?? 산책 나가는 걸 좋아하는데 나갈때마다 낑낑대는 이유를 모르겠어 너무 좋아도 낑낑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