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암생각없는데 자꾸 롯데가 손해는 아니다 오히려 이득이다 이동거리 줄었다 이런말 왜 나오는거임 그냥 각 구단이 합의해서 말 다 끝났고 사직 사용은 엄연한 배려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