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5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선수가 없어서 고졸 신인이 체계적으로 자라날 수 없다

다들 긴장만 하니까 실책을 한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리그 수준이 떨어진다

라고 순철이가 그러네


대표 사진
신판1
???누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구겠어 잘난 이순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오…나 말이 너무 충격적이여서 막줄을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생각하고 말했나요? 말을 왜 저렇게 하냐 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럼 니가 허구연이랑 이장석한테 구단 팔아라고 하던가 진심 짜증나서 소리 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짜 해설 저렇게 할거면 하지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신인 이름 대면서 그런식으로 운영하니까 선수가 잘하려고 몸에 힘이들어가서 부상당한 거라는 얘기 듣고 진심 소리질럿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입 꼬매버려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싸ㅏ가지 없이 얘기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사직 비왔어?? 1
20:09 l 조회 13
엘지 왤케 못하지…1
20:08 l 조회 44
와 사직 개재밌다
20:08 l 조회 29
마뗑킴 콜라보 엘지였어 떴다1
20:08 l 조회 79
도리들아 선물 1
20:08 l 조회 21
이이무라2
20:08 l 조회 17
뽀또즈 영원히 붙어있어...
20:07 l 조회 18
롯데 아쿼 바꼈구나 6
20:06 l 조회 71
롯데 유니폼 약간 옛날 유니폼같다1
20:06 l 조회 18
응..? 다른 곳 경기 다 끝났어?
20:06 l 조회 40
와 등판하자마자 병살1
20:05 l 조회 77
사직은 왜 아직 7회야2
20:05 l 조회 30
이이무라다2
20:05 l 조회 38
응원가 찾아줄 파니누나들6
20:04 l 조회 30
누가 한반도 대각선으로 정반대 위치한 구단 아니랄까봐...
20:03 l 조회 88
사직 또 기묘해진다 4
20:02 l 조회 125
엘롯만 이대로 끝나면 오늘 지방팀이 다 이기는데12
20:01 l 조회 266
아 단콘 싫다🤦‍♀️
20:01 l 조회 27
분명히 2:8이었는데4
19:59 l 조회 302
아 단콘이네🤦‍♀️
19:5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