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삼성, 현차를 안써봐서 미련이 너무 남는 거야.. 그래서 붙은 거 버리고 전업취준 한 시즌만 해볼까 하다가 걍 회사 다니면서 중고신입으로 쓰자!하고 갔거든 근데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뻔했어 취준 시장 미친거같아 다들 본인들 취준할 때가 제일 힘들다고 하겠지만 25년 상반기가 진짜 미친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왜냐면 삼성, 현차를 안써봐서 미련이 너무 남는 거야.. 그래서 붙은 거 버리고 전업취준 한 시즌만 해볼까 하다가 걍 회사 다니면서 중고신입으로 쓰자!하고 갔거든 근데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뻔했어 취준 시장 미친거같아 다들 본인들 취준할 때가 제일 힘들다고 하겠지만 25년 상반기가 진짜 미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