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8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삼성, 현차를 안써봐서 미련이 너무 남는 거야.. 그래서 붙은 거 버리고 전업취준 한 시즌만 해볼까 하다가 걍 회사 다니면서 중고신입으로 쓰자!하고 갔거든 근데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뻔했어 취준 시장 미친거같아 다들 본인들 취준할 때가 제일 힘들다고 하겠지만 25년 상반기가 진짜 미친듯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작년 하반기에 갔었어야했음 하 상반기 오바야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하닉? 텔레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농 대기업은 거기 말고도 엄청 많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딱 그런 마음으로...ㅎ 붙은곳 거절하고 전업취준 하다가 결국 다른 대기업 최탈하고 눈물 빡빡 흘리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진짜 어디라도 붙으면 가는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좀 낮은 대기업 쓰고 붙어서 다니고 있는데 올해 상반기 다 떨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01 l 조회 1
4시다 벌써
3:01 l 조회 3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6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9
2:59 l 조회 33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3
2:59 l 조회 10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13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9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
2:56 l 조회 43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4
2:56 l 조회 21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4
2:55 l 조회 19
다들 고집 쎄?4
2:54 l 조회 26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22
2:54 l 조회 93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7
2:53 l 조회 65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5
2:50 l 조회 67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65
32살인데12
2:49 l 조회 64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4
2:49 l 조회 60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78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37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