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기 하다가 자기는 내 말에 기분이 안좋았다함 난 솔직히 내 말에 기분이 왜 나쁜지 모름 .. 근데 더 말하면 싸움이 너무 커질 거 같아서 기분 나빴으면 미안, 고칠게 라고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ㅜㅜ 애인도 웅 이러고 바로 둘 다 자자고 하고 애인은 공주도 얼른 자라고 함…….. 지금 혼자 우울해하는중인데 으아아아ㅏㅏㅏㅏ 하도 많이 싸워서 더 싸우면 진짜 헤어질 거 같아가지고 그냥 마음에도 없는 사과 한건데 애인은 내가 바꼈다고 생각 할듯 .. 원래같으면 애인 말에 반박해서 지금 큰 싸움 되고 난리 날텐데^^^^ 우울하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