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개빡치네진짜...한두번도 아니고

나도 첨에 한두번 들렸을땐

그래~ 좋을때다 했는데 진짜 거의 매주 3번정도는 들리고 30분이상 지금 이시간에 들려서 잠도 못자겠고 너무 짜증나...

어떻게할까?

너네같음 어떻게 조질거같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랫집에서 소리가 올라온다고???? 윗집이 아니라???? 얼마나 큰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집이야...???
난 지금까지 아랫집인줄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모 붙여놔
좋은시간 보내시는 건 알겠지만 모두가 듣고 있어요 이런식으로,, 윗집인거 티 안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 한마디에도 개개인 품성이 나오는데 익이니 되게 참으른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오ㅓ 되게 좋다 민망시럽지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이쁘게 잘 한다.. 배우고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현관문에 직접? 아님 엘베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곱씹을수록 현명하네...고마워익잌ㄴ아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동틀어서 맞불작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랫집 소리도 들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랫집인거 확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리적으로 나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그거는 걍 시공이 잘못된거ㅠ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층간소음 많이들 착각한대 윗집인지 아랫집 옆집인지 차라리 엘베에 쪽지 남기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럼 아랫집 맞나봐ㅜ 왜냐면 저번에 엘베 같이탔는데 바로 내 아래층에 커플.내리더라고...그래서 나름 합리적 의심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집주인한테 문자 했는데 단체 문자 돌려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랫집이 아니라 윗집이나 대각선 집일 수도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어캄...못할짓 하는것도 아니고 방음이 별로인건데ㅠㅠㅠ 굳이 싸우자판 만드는것보단 쪽지로 알려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층간소음 어딘지 확실하지 않아서 좀 그럼.. .그리고 사생활 쪽 관련해서 남들 보이게 붙여놓으면 법 위반 될수도 있고 그래서 조심하긴 해야함...
그리고 생활(?)소음은 층간 소음 아니라서 참아야하느니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이거 마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악 좀 틀고 하라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기 울음소리 크게 틀어놓으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규칙위반이야~~~~ 글 삭제하고 마성의방에 다시쓰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방ㄱ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6 vs 512 갤탭 울트라 고민... 공부용
21:44 l 조회 1
20대 중반인 남자가 30대 중반인 여자보고
21:43 l 조회 4
고양이 키우는 익 잇어?
21:43 l 조회 5
트위터 디엠보내면 내전화번호 상대가 알수있어? 제발1
21:43 l 조회 7
복싱 팔근육도 생기나?1
21:43 l 조회 3
주4일제 대체 언제해????1
21:43 l 조회 5
1
21:42 l 조회 9
맞팔이던 선배가 날 팔로우한다고 떴는데1
21:42 l 조회 13
진짜 괜찮은 것 같은 남자 만났는데….. 불안해2
21:42 l 조회 12
두달 일경험할때 상사들이 엄청 기죽이려고 하드라1
21:42 l 조회 15
쏘 해삐 ^________^
21:42 l 조회 14
혹시 정신건강의학과 주사맞고 겁나 살찐 사람있오? 혹시 교수님한테 다시 먹는 약으로 바꾸고 싶다고 말해야하나
21:42 l 조회 4
와 나 마운자로 끊은지 딱 1달째거든 와대박3
21:41 l 조회 35
청도계 4년 남았는데 갈아타말아..
21:41 l 조회 4
긴머리 익들 머리 말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림?4
21:41 l 조회 15
연애 오래하니까 친구같아서 못헤어지겠는데 5
21:41 l 조회 15
윗집 중딩두마리땜에 미치겠으 2
21:41 l 조회 13
제발 제 주식 좀 오르게 해주세요1
21:41 l 조회 11
상사때문에 힘들다하면 부모님 반응 어때?3
21:41 l 조회 8
만화/애니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
21: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