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쌍수 + 앞트임에 간단한 필러 정도만 한 줄 알지만... ㅎ 인중축소 코끝 귀족 입술필러 이마관자필러 뒤밑트임 야금야금 다 했음...
지금 내 얼굴에는 너무 만족해 성형한 티 ㄹㅇ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다들 쌍수 + 앞트임에 간단한 필러 정도만 한 줄 알지만... ㅎ 인중축소 코끝 귀족 입술필러 이마관자필러 뒤밑트임 야금야금 다 했음... 지금 내 얼굴에는 너무 만족해 성형한 티 ㄹㅇ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