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으로 들어갔을 때 누군가가 너 기 죽이려고 하는 사람 꼭 한명 쯤은 있잖아
그냥 무시해 아니면 약간 수긍해? (뭐라해야하지 받아준다고 해야하나?) 아니면 들이받아?
+++ 추가
수긍한다는 익들아 그러면 시간 지나면 수그러들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신입으로 들어갔을 때 누군가가 너 기 죽이려고 하는 사람 꼭 한명 쯤은 있잖아 그냥 무시해 아니면 약간 수긍해? (뭐라해야하지 받아준다고 해야하나?) 아니면 들이받아? +++ 추가 수긍한다는 익들아 그러면 시간 지나면 수그러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