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8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아직 일 잘 못하는데 어린 신입 들어와서 적응 못하는 모습 보여주고 싶지 않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스물아홉인데 선배님이라고 불러도 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느낌인지 알겠다 ㅋㄱㅋㄱㅋㄱㅋ 근데 나보다 나이 많은데 후배면 더 힘들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 사람 앞에서 혼나는 모습 보여주기 싫음 ㅜㅜ 내가 장녀라 동생들 앞에서 혼나는건 절대 보여주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근데 뭔지앎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뭔지 알아ㅠ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뭔지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도 뭔지 알아 중소 4개월째 다니는데 나 아직도 실수많고 모르는거 투성이거든..근데 신입으로 나보다 어린 사람 원하는거 같은데 솔직히 또래도 불편해 제발 나보다는 한살이라도 언니였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ㅋㅋㅋ 나도 차라리 경력직 왔으면 이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나보다 언니+오빠에 경력직이여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갈게 걱정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식대 코너 아주머니들은
19:57 l 조회 1
와 아이스크림 중에 보석바 칼로리 63인가 64 밖에 안 됨
19:57 l 조회 2
고민(성고민X)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3
와환율 5년동안 40퍼증가
19:56 l 조회 5
똥 두시간 참으면 똥쌀때💩
19:56 l 조회 4
여름에는 베라 콘으로는 못사먹겠더라 ㅋㅋ
19:56 l 조회 3
급여는 안올려주면서 일은 계속 추가해서 내가 한소리했더니 MZ라고 욕먹음
19:56 l 조회 4
저당밀크티 맛없어
19:56 l 조회 3
다들 말 끝날 때쯤 조금 겹쳐서도 말해 아님 다 끝나고 대답해? 1
19:56 l 조회 4
아니 일월화 장례 치르고 왔는데 몸살 난 것처럼 등짝이 개아프다
19:56 l 조회 4
나이드는게 무서운건
19:56 l 조회 8
70-80년대 공무원은 상위 직업이었나?
19:56 l 조회 5
축구 소신발언
19:56 l 조회 4
블라우스 잘하는 브랜드 추천해주라
19:56 l 조회 4
배민에서 음료 배달 시킨 거 라이더님이 상자 위에 놔서 떨어졌는데
19:56 l 조회 11
지금 국장에선 혁명 비슷한게 일어나고 있음1
19:55 l 조회 8
그 출판사 민경님 어떻게 빵 뜬거야??2
19:55 l 조회 14
직장에서 바람피는 사람 많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19:55 l 조회 12
암만 가족회사지만 대표조카 심하다 진짜 ㅋㅋㅋ
19:55 l 조회 6
식단 관리해주고 뭐먹었어요? 이런거 해주는 피티
19: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