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나 그립톡 쓰고 싶은데 삼성페이 때문에 넘 불편해서ㅠㅠ

해결 방법 있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립톡 달아도 약간 비스듬히? 하면 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스듬히??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석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석케이스는 어떤거 말하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와 똑같은 고민을 5년 해본 사람으로서 무슨 폰 쓰는지 알려주면 해결해주겠다 하하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S23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카드넣는것도 필요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삼페만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하하
혹시 투명케이스 착용해야한다면 어떻게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세이프 그립톡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세이프 찾아봤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세이프 디스크 검색해봐유 걍 자석이라 생각하면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해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립톡 써도 삼페 안 된 적 없는데 그립톡을 바꿔보는 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그립톡이 너무 소중한 의미가 있는거라 꼭 쓰고 싶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중간에 붙여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립톡 좋아해서 거의 3년 동안 그립톡 바꿔 써왔는데 늘 잘 됐었거든... 왜 안 될까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아... 안됨 그냥ㅠㅠ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에 공기업 인턴 어때..?5
06.19 12:33 l 조회 84
하닉 11마넌 떨어졌네
06.19 12:33 l 조회 81
윗 골반 넓으니까 힘든게
06.19 12:33 l 조회 16
맥날 드라이브스루 원래 얼음 빼고 줘?
06.19 12:33 l 조회 9
우리 아빠 두집 살림 하는 거 같다 ㅋ
06.19 12:33 l 조회 40
근데 진짜 알수없어 주식 어제도 하닉
06.19 12:33 l 조회 29
하닉 왜이럼38
06.19 12:32 l 조회 1774
코스닥 어떡하냐 진짜2
06.19 12:32 l 조회 28
비둘기가 영상통화 걸면 받을거야?1
06.19 12:32 l 조회 14
참치와사비 김밥을 시켰는데 와사비가 너무 들었어 컴플가능?1
06.19 12:32 l 조회 13
히피펌 웨이브 모양 vs 물결 모양 5
06.19 12:32 l 조회 20
지하철 게이트 무임승차? 아지매 내 눈앞에서 지나가는데 저거 신고해야하나?
06.19 12:32 l 조회 9
2시간만 귀여운 애기 돌봐주고
06.19 12:32 l 조회 9
약맞아서 살뺀거랑 그냥 뺀거랑 요요오는게 어떻게 똑같아2
06.19 12:32 l 조회 27
멕시코vs체코는 아무도 멕시코가 질거라고 생각 안하네
06.19 12:31 l 조회 12
하닉 지금 조정 중인 거야??2
06.19 12:31 l 조회 135
남아공 축구 잘해?3
06.19 12:30 l 조회 170
너네 학교 다닐때 사이 안좋았던 사람 4
06.19 12:30 l 조회 28
확대가족이라는 말 알아?2
06.19 12:30 l 조회 12
병원 데스크에서 일하는 나... 검사실 쌤들에게 팔을 맡겼다
06.19 12:30 l 조회 19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