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6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월세 60에 저축 80만언, 교통비/통신비/공과금비 하고나면

남는 돈이 별로 없는데..ㅠ

헬스 옷쇼핑 여행 이런거 어케해 다들? ㅠ

다들 쪼개고 쪼개서 사는 건감..

대표 사진
익인1
저축을 그만큼 못해...ㅠㅠ 대단하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가 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가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축줄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가 살아서... 근데 월세도 낮지 않은데 저축을 좀 무리해서 넣는 거 같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축을 줄여... 최대가 50 ㅜㅜ 지출 많은 달은 안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축 40인데 이번달은 카드값 너무 많이 나와서 저축 패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가 살고 카드값 30 정도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적게 쓴다 회사에서 점심식대 교통비 지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글서 도시락 싸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옷도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대는 법카! 교통비는 케이패스 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축 85하고 보험비+휴대폰해서 15쯤 하고 부모님한테 20 드리고... 본가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축을 못해... 거기에 식비랑 가끔있는 약속 하면 애초에 마이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가사는 익들 부럽다 ㅠ 아 나도 서울 생활 접고 내려가고싶은데
내 고향엔 ㄹㅇ 젊은애들 일자리가 없어서 흑
나만 쪼달리는게 아니었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본가 살아야 돼.. ㅋㅋㅋ 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축 80도 대단한거임... ㅠㅠㅠ 자취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0인데 50저축 60월세(공과금포함) 카드값 10 하면...아임 거지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축을 줄여야할 거 같은데,, 고정지출이 너무 커 쓰니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가 사는 나보다 저축 마니 하네... 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월세가 문제다 월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월세만 줄어도 숨통 좀 트이는데...ㅠㅠ 본가 살던가 전세 살던가 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세가 저마이 나가면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걸 다 포기하고 살음 ㅇㅇ..........무조건 온리 저축이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옷 대부분 테무임...
같은 재질의 옷이라면 테무가 더 싸서 테무에서 삼...
다만 같은재질 같은디자인(후드)에 등판이나 가슴팍의 그림만 조금 다를뿐 비슷비슷함.
내가 후드티를 좋아하기도 하고 패션에 그다지 신경을 많이 안쓰는 편이라 가능한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축 10이라도 낮춰바.. 나 글케 살앗음 월세 공과로 80 저축 70 ㅋ...ㅋ... 대신 내가 먹을 거에 관심이 업서서 식비가 거의 안 들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고시원 살아. 월세 30 여긴 콘크리트벽이긴 해도 소음이 거의 없긴 해(타고시원에 비해 ㅇㅇ 아예 없다는거 X) 그리고 난 솔직히 잠만 자고 나오는거라 괜찮아~ 그리고 저축은 최대 50 정도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축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축 많이하네..대단!! 나는 최대 50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축을 못해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축을 어떻게 그렇게해?????
나도 230버는데 월세 47내고 적금 50 자유 20하는데도 힘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엄마가 당연히 100은 해야된다고하는거 힘들다고 80으로 줄인거였는데 다들 대단하다고 해주니 먼가 감개무량하면서도.. 내가 무리한거였구나 싶닼ㅋㅋㅋ큐ㅠㅠㅠ
난 다들 이정도는 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정도면 보험비랑 고정지출내고 쓸돈이없을어같은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세로 가
대츌이자가 더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단하다 나는 본가 살아도 저축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가 살던가 아니면 연봉이 너보다 더 높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40 받고 집세 12 저금 50임... 쓰니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너무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행은 사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축 50 넣고 운동은 런닝으로 퉁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월세 + 관리비만 70 나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월세인데 친구랑 같이 살아서 20 정도 세이브되는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4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4
4:43 l 조회 17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6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2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55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5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5
4:36 l 조회 114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8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31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0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60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8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6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