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미래가 전혀 기대가 안되거든 이거말고도 여러가지이유가 있지만 그냥 나 하나조차도 건사하기 힘든데 남이랑 같이산다는건 더 상상이 안 가..그래서 자연스레 결혼생각이 없었는데 만약 나중에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세상을 바라보는 게 예전보다 나아진다면 그때되서는 결혼 안한걸 후회할까..?
내생각은 이런데 다른사람들 의견이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지금 미래가 전혀 기대가 안되거든 이거말고도 여러가지이유가 있지만 그냥 나 하나조차도 건사하기 힘든데 남이랑 같이산다는건 더 상상이 안 가..그래서 자연스레 결혼생각이 없었는데 만약 나중에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세상을 바라보는 게 예전보다 나아진다면 그때되서는 결혼 안한걸 후회할까..? 내생각은 이런데 다른사람들 의견이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