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산데 대병 2개월반 일하고 관뒀어..
그리고 1년을 집에서 엄마 부업만 돕다가 다시 취업하려고 하는데
아예 면허 취득후 처음 취업이라고 말할지 2개월이라도 다니다 나왔다고 말할지 고민돼..ㅠㅜ
취업하려는 곳은 척관이나 요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간호산데 대병 2개월반 일하고 관뒀어.. 그리고 1년을 집에서 엄마 부업만 돕다가 다시 취업하려고 하는데 아예 면허 취득후 처음 취업이라고 말할지 2개월이라도 다니다 나왔다고 말할지 고민돼..ㅠㅜ 취업하려는 곳은 척관이나 요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