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스물여섯이얌
인서울 중상위권 어문 졸업, 해외 인사팀 인턴 1년, 토익 975, 오픽 IH, JLPT N1, 한국사2급 컴활1급... 이거 말곤 이렇다 할 스펙이 없어ㅠㅠ
우선은 공기업 가려구 NCS 공부중이긴 한데 이 스펙만으로는 대기업 인사나 총무팀은 택도 없겠지...
아니면 차라리 인턴을 한 번 더 하든지 해서 전공이라도 커버하려고 하는데 이 나이에 인턴 또 해도 되는 걸까... 잘 모르겠어
주변에 또래들이 별로 없어서 요새 여자 신입 평균 나이가 몇 살인지도 잘 모르겠고, 마음은 조급한데 막상 뭐부터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네ㅎ.......
인사팀은 신입 잘 안 뽑는다고 들어서 걱정되는 것도 있고.. 1년 안에는 취업하고 싶당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