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91 06.24 12:4781007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95 06.24 14:5811612 0
일상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64 06.24 13:454243 1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479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121 1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3
5:36 l 조회 10
매매가가 17억인데 근저당이 11억일수가 있나?
5:33 l 조회 8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77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12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6
5:28 l 조회 130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40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12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39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0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74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0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150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7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203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55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8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82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3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