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러면 보통 누구 닮아? 2
06.23 10:23 l 조회 10
삼성 전기는 어때?
06.23 10:23 l 조회 12
하닉 오르겠지?
06.23 10:22 l 조회 31
진짜대박맛읶늨 만두 먹고싶다
06.23 10:22 l 조회 8
이삿짐 쓰더라고 젊은분 쓰는게 났다고 생각들었다...가격비싸도 잘하는곳으로
06.23 10:21 l 조회 31
ㅇㄴ 옷 사이즈 뭐지 사이즈표 봤을따2
06.23 10:21 l 조회 9
상하이 디즈니랜드 가는데 고민!!1
06.23 10:21 l 조회 18
나 로판 웹툰 찾아줄사람...
06.23 10:21 l 조회 20
인스타 비계 데려간 친구 언팔하고싶은데1
06.23 10:21 l 조회 16
익들이 주식 첫 시작 시드 500 있으면 뭐에 넣을꺼야?
06.23 10:21 l 조회 14
나는 실기는 잘하는데 필기는 어렵네
06.23 10:21 l 조회 13
등촌 칼국수 먹고 싶다6
06.23 10:21 l 조회 18
30대 쓰니 텅장 보고가 ㅎㅎ
06.23 10:20 l 조회 24
반도체 끝물이네ㅋㅋ 이재명 유일하게 잘한건데 망했누7
06.23 10:20 l 조회 49
하닉은 포모 심하나
06.23 10:20 l 조회 31
주식을 동숲처럼 하는사람 많은듯6
06.23 10:20 l 조회 709
탈모약 먹는 익들 있니…1
06.23 10:19 l 조회 14
마운자로 7.5 받으러옴2
06.23 10:19 l 조회 47
익들은 얼굴살 몇살쯤 빠졌어5
06.23 10:19 l 조회 31
마운자로 용량 올리면 2
06.23 10:18 l 조회 32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