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0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돈아끼는 남자 어쩌고 하면서 그냥 성별이 어떻든 형편 좋은 사람이 더 내면 되는거 아닌가,,? 아까도 애인이 취직했는데 더치페이 해서 정떨어진다고 하던데 그런거보면 가정교육 잘 못받은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형편좋은 사람이 내면 되긴하는데 상대가 돈 계산하는게 눈에보이잖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시장에서 여자가 유리하기도 하고 돈내준다는 남자도 많으니 거기에 목매달기 싫은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들한테 유리한 환경이니까 굳이 엄밀하게 따지기 싫은 심리가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어차피 결혼시장에서는 남자들이 그대로 복수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직까지는 성비가 노답이라 결혼시장도 남자들이 그렇게까지 유리한 입장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뭔 복수를 해 결혼시장도 남자들이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거의 다 더 내려고 하는데 그중에서 안내려는 사람 굳이 만날 이유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본문내용은 정 떨어질만 하는데?
취업했는데 굳이 왜 더치페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돈을 나에게 퍼달라가 아님. 쪼잔하게 얼마 나왔으니깐 얼마 보내줘~ 이런 게 정떨어지는 거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그럼 남자가 여자한테 돈 더 쓰는게 당연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말에 핀트를 못찾는 거 같은데? 누가 돈 더 써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을 누가 어떻게 쓰는지 그걸 왜이렇게 따지는거임? 그냥 반반 내던 뭘하던 마음이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어떻게 쓰는지 왜따지는 걸까 그걸 잘 알면서 넌 왜 남의 연애사에 또 따지고 있니... 걍 놔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ㅋㅋㅋㅋ 아 여자들 특 나왔네 논리 안되면 그냥 아 지겨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ㄹㅇ 벽이랑 얘기하는 느낌이다
계속 내 말을 이해 못하네ㅜ 이걸 또 회피한다고 생각하는거야? 대박.....
너 스스로도 말했잖아 누가 어떻게 쓰든 왜따지냐고 그니깐 너도 왜그러냐고, 걍 놔두라고 묻는건데요...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돈을 나한데 써달라가 아니라고. 얼마 나왔으니깐 얼마 보내달라 이러는 게 개에에 쪼잔 포인트라구 이해돼?
참고로 난 더치페이 싫어하는 주의라 저런거에 부정적임 애인이랑 번갈아서 내는 편이고 그래서 내가 더 많이 낼때도 많다
속물처럼 얼마썼으니 얼마 내 이게 싫은 거라구
그리고 너 말대로 돈을 누가 어떻게 쓰던지 따지지 말자는거지ㅋㅋㅋ 근데 뭔 여자들 특 어쩌고 가정교육 운운하는거야 냄새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형편 좋은 사람이 더 내면 되는 거 맞음 근데 취업했으면 형편 좋아진 거 아님? 더 내면 되잖아? 취업 해서 돈 많은 사람이 용돈 받아 쓰는 애랑 똑같이 내려고 하면 그건 가정교육 잘 받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걸 당연시하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교육을 못받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니도 형편 좋은 사람이 사는게 맞다고 하는 거 아님? 그리고 돈 더 써주면 당연히 고맙다고 하지 반반 내는데 벌써부터 고맙다고 생각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걸로 정떨어진다고 생각하는게 맞냐니까? 글을 못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니가 말을 웃기게 하잖아 ㅋㅋ 지도 형편 좋은 사람이 사는게 맞지 이래놓고 돈 더 많이 버는 사람이 더 내줬으면 하는 마음이 뭐가 문제임? 니 논리를 니가 반박하는 느낌 안들어? 돈 많은 애가 돈 더 써줬으면 하는 마음이랑 돈 적은 애가 돈 많은 본인랑 똑같이 돈 썼으면 하는 마음이나 구린 건 매한가지구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7
삼십대여자
7:31 l 조회 10
누가 예민한거같애1
7:12 l 조회 11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3
6:19 l 조회 29
남익 이상형 적어봄6
6:09 l 조회 93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4
5:22 l 조회 77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2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45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28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483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6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94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97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9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91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2
1:51 l 조회 44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8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9
1:40 l 조회 324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