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하다는 생각은 안 들지만 요새 무엇을 하기가 너무 귀찮고 원래는 하던일을 열심히 하는 거 같은데 요새는 좀 많이 귀찮고 이러네요. 또 남을 봤을 때 부럽지는 않지만 다들 열심히 살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들 이러 생각을 가지몀서 사나요 곧 졸업하는 20대 중후반 입니다.
|
우울하다는 생각은 안 들지만 요새 무엇을 하기가 너무 귀찮고 원래는 하던일을 열심히 하는 거 같은데 요새는 좀 많이 귀찮고 이러네요. 또 남을 봤을 때 부럽지는 않지만 다들 열심히 살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들 이러 생각을 가지몀서 사나요 곧 졸업하는 20대 중후반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