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생 대학생이고 부모님이 거의 다 지원해주셔서 따로 돈 나갈 곳은 없어! 월에 120 다 쓰기에는 너무 많이 쓰는 것 같아서ㅠㅠ 저축하는 습관 잡고 싶은데 얼마 저축하면 적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