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브랜드 초기때 아무것도모르는사람들이 영업해서 병걸리고 근친돌리다 기형생겨서 욕 엄청먹었는데
우리동네에 파충류랑 새 오래 키우신분이 자기 기르는 새도 카페내부에서 관리하고 가게새들도 직접 관리하면서 영업하니까 같은 브랜드여도 수준차이가 너무나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브랜드 초기때 아무것도모르는사람들이 영업해서 병걸리고 근친돌리다 기형생겨서 욕 엄청먹었는데 우리동네에 파충류랑 새 오래 키우신분이 자기 기르는 새도 카페내부에서 관리하고 가게새들도 직접 관리하면서 영업하니까 같은 브랜드여도 수준차이가 너무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