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싫다는 듯 틱틱대는 사람 많지
아니 대부분이 안 그러시는 거 나도 알어 ㅜㅜ
근데 오늘도 올영 갔다가 계산 도와달라니까
되게 느릿느릿 오시면서 빨리 가라는 듯 응대하는데
나도 서비스직 힘든 거 아는데
왜 손님인 나까지 눈치가 보이냐고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하기 싫다는 듯 틱틱대는 사람 많지 아니 대부분이 안 그러시는 거 나도 알어 ㅜㅜ 근데 오늘도 올영 갔다가 계산 도와달라니까 되게 느릿느릿 오시면서 빨리 가라는 듯 응대하는데 나도 서비스직 힘든 거 아는데 왜 손님인 나까지 눈치가 보이냐고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