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실책 나오면 흐름 넘겨지기도 하고 수비로 막아야 점수를 안내주니까 수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야구는 0점으로 이길수가 없잖아..... 투수가 실점을 하지 않는건 가능해도 빠따가 점수를 못내면 지거나 최소 무승부..... 결국 공격이랑 수비 다 중요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당연한 말이겠지만...그렇지만 난 호수비가 너무 멋있고 좋아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호수비가 제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수비 거지같이해서 안 줄 점수 주는 것보다 차라리 무캐는 게 나아서 완전 수비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호수비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짜 실책 하나 나오면 실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 팀은 둘다 안돼서 맨날 지는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2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17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15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22:49 l 조회 26
리틀 이글스 첫승!!!
22:49 l 조회 16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5
22:49 l 조회 65
각팀 아바디들 요새 어때? 6
22:46 l 조회 45
선수들 원정 질문 주말 홈 월 휴무 주중 원정이면 언제 넘어감? 3
22:46 l 조회 24
키움이 드래프트 1번 독식해서 로터리픽 도입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는데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5
22:45 l 조회 121
왜 돌판 유사먹는 사람들이 야구판으로 넘어오는지 알겠다 15
22:43 l 조회 156
오스틴, 김도영 홈런왕 경쟁 너무 재밌네 2
22:34 l 조회 145
오늘 상무 vs 두산 라인업12
22:34 l 조회 248
나폴리맛피자님 4
22:33 l 조회 128
오늘 사직 경기 몇 시간 몇 분 했어?!?! 4
22:31 l 조회 116
7월에는원래토요일에여섯시시작이야?2
22:30 l 조회 79
두산 컨택중인타자5
22:30 l 조회 186
NUNA들 아기 좋아해요?6
22:28 l 조회 200
키움 선수들이 감독신뢰 떨어졌겠다...3
22:25 l 조회 346
오스틴 전구단 홈런 달성했고 오늘 24홈런 쳤으니까
22:25 l 조회 115
팀역배 가보자고
22:2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