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실책 나오면 흐름 넘겨지기도 하고 수비로 막아야 점수를 안내주니까 수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야구는 0점으로 이길수가 없잖아..... 투수가 실점을 하지 않는건 가능해도 빠따가 점수를 못내면 지거나 최소 무승부..... 결국 공격이랑 수비 다 중요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당연한 말이겠지만...그렇지만 난 호수비가 너무 멋있고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실책 나오면 흐름 넘겨지기도 하고 수비로 막아야 점수를 안내주니까 수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야구는 0점으로 이길수가 없잖아..... 투수가 실점을 하지 않는건 가능해도 빠따가 점수를 못내면 지거나 최소 무승부..... 결국 공격이랑 수비 다 중요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당연한 말이겠지만...그렇지만 난 호수비가 너무 멋있고 좋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