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잡담]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 | 인스티즈 안양 저기는 광역시들도 100억인데 본인들이 왜 저만큼이나 쓰는거임..? 나도 축구팬이지만 이참에 걍 다 털고 창단 막하는거나 막았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안양은 구단주가 팬이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양시장이 다른 짓은 안하고 축구에만 올인하는데 이번에 또 뽑힘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안양은 승격한지 얼마 안 돼서 지원금이 늘어난것도 있을걸 원래 2부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구단마다 세금을 거의 100억씩 쓴단 말임...? 상상초월이네.. 왜 세금리그라고 하는지 알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업구단들은 기업에서 주는돈으로 하고 명단에 구단들은 세금으로 운영해 익인이 맞게 이해했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비로도 홍맹보 볼수잇어???
0:19 l 조회 2
아직도 10분남았네
0:19 l 조회 2
재선거 정당 상관 없다더만 결국 극우됐네
0:19 l 조회 4
홍명보 기자회견 질문 안받고 입장문 형식이래
0:19 l 조회 17
국대들 해외리그에서 활동하는 애들은
0:18 l 조회 10
ㄹㅈㄷ 정신 아픔이들 많네
0:18 l 조회 15
홍명보 진짜 대단하다 아주1
0:18 l 조회 16
안정환이 말을 얹어줬으면 했던건 박주호때였지1
0:18 l 조회 32
내신 3.0이면 낮은 거지?ㅠ8
0:17 l 조회 31
아 나 이 아저씨처럼 인생살고싶음3
0:17 l 조회 38
만약 홍 자진사퇴라해도 그 뒤가문제임1
0:17 l 조회 34
오늘 오후 5시 김포공항 누구 왔어? 5
0:16 l 조회 61
근데 고려대라고 해도 홍명보 마음에 안 들면 못 뛰게 하는듯 어이없네
0:16 l 조회 19
입장문 밝히는거면 자진사퇴 아닐까
0:16 l 조회 26
아직도 안정환 글마다 안정환 욕먹는게 맞았다고 꾸역꾸역 댓글다는애가 있네1
0:16 l 조회 14
치질 연고 발랐는데 또 아픈건 뭐가 문제일까??5
0:16 l 조회 21
한로로가 동안인거야?2
0:15 l 조회 29
아 스레드에서 콘서트 보러온 중국인들 찍어 올리면서 욕하는거 왜이리 꼴보기가 싫지3
0:15 l 조회 11
아니 엔하이픈 인형 주제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0:15 l 조회 6
4:22로 싸운 국대1
0:1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