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전애인 친추 했다가 삭제했다가 하고 있는데 캘린더에 이 사람 생일이 오전엔 떴는데 오후엔 안 떠
이건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갱신되는데 좀 걸릴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는 캘린더에 안떴어. 오전에 뜨다가 오후에 다시 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둥이랑 전애인이랑 둘다 친구가 되어있어야 캘린더에 생일이 뜨는거라 전애인이 둥이를 친삭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추 했다가 삭제한 심리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만 더 질문할게! 난 전애인 전번을 지우긴했는데 계속 친추를 했다가 삭제했다가 했어. 추천 친구 목록에 내가 떴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추천친구는 잘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애인이 둥이가 궁금해서 확인하고 다시 친구를 삭제했거나, 차단한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런 거 같아 또 다시 캘린더에 떴다가 사라졌어. 둘다 그러나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일 알림 기능을 껐거나 친구 삭제(차단)를 했거나
둘 중 하나

캘린더 생일 알림은..일단 생일 알림 기능이 켜져있어야하고
서로 친구 목록에 친구로 존재해야 서로 캘린더에 생일이 보임..

친구 목록에 서로 없거나 한 사람이 없어도 안 뜸..(친구 목록에 친구가 있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금하기랑 프사, 프뮤 리스트는 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생일 알림 기능을 껐다 켰다 했거나

그냥 차단 말고 친구목록에서 숨김 했다가 삭제했겠지

송금하기가 안 보이려면 '프로필 차단'까지 해야 안 보임

프로필 차단 안하고 일반 차단만 하면 프사,프뮤리스트.송금 하기는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시지 차단만 한 상태면 프뮤, 송금하기 그대로 보인다는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만 더 질문할게! 난 전애인 전번을 지우긴했는데 계속 친추를 했다가 삭제했다가 했어. 추천 친구 목록에 내가 떴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추천 친구 기능 켜놨으면 떴을 수 있는데 나는 꺼놔서 못 봄..보통 잘 안 켜두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메세지차단만 하면 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떴다 안떴다만 세번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상대가 떴다 안 떳다 하면..기능을 켜놓은 거고 너도 마찬가지로 떳다 안 떳다 하겠지..
근데 왜 그거에 그렇게 집착해? 그래봐야 너한테 연락 안 오면 그만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계속 지웠다 추가했다 하면 오류나서 잠깐 안뜰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그런가보다 내일 아침에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만 더 질문할게! 난 전애인 전번을 지우긴했는데 계속 친추를 했다가 삭제했다가 했어. 추천 친구 목록에 내가 떴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30인데 5천도 못모았다는게 현타1
13:04 l 조회 21
주식 왜케 재밌냐
13:03 l 조회 23
17년간 아이폰만 썼는데 갤럭시러 바꾼다
13:03 l 조회 18
헤어지니까 부의 돌려달라는 놈은4
13:03 l 조회 12
순한 쿠션 추천해주랑
13:03 l 조회 3
디저트 아이스크림 vs 케이크 뭐가 더 좋아?3
13:02 l 조회 6
지금 부산 추워?? 4
13:02 l 조회 9
맛밥이다 이거야~!1
13:02 l 조회 27
직장동료 집들이 가는데
13:01 l 조회 5
북중미가 나는 북한중국미국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아니넼ㅋㅋ4
13:01 l 조회 34
잇프제 기준 호감인지 봐줄 수 있을까??11
13:01 l 조회 14
여름되니까 대중교통 냄새 ㅁㅊ겠다 진짜1
13:00 l 조회 11
아니 삼전 즈가 30만 넘는데 왜 자꾸 망했다는겨4
13:00 l 조회 77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거 진짜 기분 안 좋아짐3
13:00 l 조회 16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1
12:59 l 조회 385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4
12:59 l 조회 559
공시 재시할지 취준할지 고민된다2
12:59 l 조회 36
침착맨 약간 좀 나르끼 있는거 같음4
12:59 l 조회 22
플스 게임 추천해줘
12:59 l 조회 4
주식시작하고 나니까 너무 늦게시작한것같아서 후회됨
12:58 l 조회 36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