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8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일주일도 안 만나서 연애라고 할 수도 없긴 한데 고딩때 첫애인이 정말... 최악이었음

걔가 친구라고 했던 애들도 알고보니 다 걔를 싫어했고 근데 그 와중에 걔는 자기가 잘나서 질투하는 거라고 했음

걔한테 고백받고 사귀기 시작하자마자 내 이미지도 안 좋아져서 진지하게 얘기를 해보고 싶었는데 걍 그런 애들 무시해~ 나 손 잡아줘~ 이래서 사귀자마자 정 떨어짐

카톡으로 머리 잘랐다고 셀카 보냈는데 사진 보는것도 너무 짜증나서 카톡방 나가기했고 4-5일만에 헤어짐

근데 그게 너무너무너무 최악이라 절대 다시는 나 좋다고 해서 아무나 안 만나야지 했고 그 다음 연애가 성인되고 나서 딱 한 번이었음

아직도 그 때 생각하면 기분나빠져서 연애를 잘 못하겠음..ㅠ

대표 사진
둥이1
신중해서 나쁠 건 없지만 본문은 특히 이상한 사람 걸렸던 거고.. 또 그땐 어려서 더 그랬을 거야 거기에 너무 얶매이진 않아도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리로는 아는데 트라우마가 심하달까,,ㅠ..... 그 때 이미지 때문에 오래 힘들어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2
20:41 l 조회 8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
20:39 l 조회 9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14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3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8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10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3
20:31 l 조회 20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21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
20:27 l 조회 55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5
20:24 l 조회 38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8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7
20:23 l 조회 16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11
20:19 l 조회 35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7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6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33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43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6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30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