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말 좀 그렇긴 한데 난 취업을 늦게 해서 아직 결혼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외갓집 사촌언니들 죄다 29살~30살에 결혼하고 있어서
슬슬 다음 타임이 나인데 친가쪽 30대 초중반 사촌언니 아직 결혼 안하고 있어서 좀 위안이 됨ㅋㅋㅋㅋㅋㅜ
저 언니까지 가면 난 진짜 양쪽에서 눈치보일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이런말 좀 그렇긴 한데 난 취업을 늦게 해서 아직 결혼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외갓집 사촌언니들 죄다 29살~30살에 결혼하고 있어서 슬슬 다음 타임이 나인데 친가쪽 30대 초중반 사촌언니 아직 결혼 안하고 있어서 좀 위안이 됨ㅋㅋㅋㅋㅋㅜ 저 언니까지 가면 난 진짜 양쪽에서 눈치보일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