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계엄 때 난리났었을 때
그때 우원식 국회의장 모습이 많이 비춰지고 애쓰는구나 해서
10만원 후원했었는데
갑자기 일요일에 개헌 ㄱㅅㄹ하길래
후원 넣은 거 취소접수 했더니 3일정도 지나니까 취소요청 상태야
한도초과되서 내꺼는 2025년 연말정산에 포함될거라고 해서 나는 그냥 취소만 하면 될 것 같아
2024년 연말정산에 포함되서 소득공제 받은 익인들은 후원취소하고 5월에 국세청에 다시 신청하고 입금해야 하나봐
![[잡담] 나 결국 후원취소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8/16/3c3e2cee7552fc2acd2fe2f95dc179ba.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계엄 때 난리났었을 때 그때 우원식 국회의장 모습이 많이 비춰지고 애쓰는구나 해서 10만원 후원했었는데 갑자기 일요일에 개헌 ㄱㅅㄹ하길래 후원 넣은 거 취소접수 했더니 3일정도 지나니까 취소요청 상태야 한도초과되서 내꺼는 2025년 연말정산에 포함될거라고 해서 나는 그냥 취소만 하면 될 것 같아 2024년 연말정산에 포함되서 소득공제 받은 익인들은 후원취소하고 5월에 국세청에 다시 신청하고 입금해야 하나봐
|